본문 바로가기
뉴스핫

#77, 마케팅 설계자, 러셀 브런슨, 통하는 마케팅 방법

by 그릿쏘울 2023. 8. 7.

 

러셀브런슨 , 마케팅설계자

This document talks about: - **마케팅설계자란 무엇인가**: 마케팅설계자는 **마케팅 전략**을 **설계**하고 **실행**하는 사람이다. 마케팅설계자는 **고객의 니즈**와 **시장의 트렌드**를 파악하고, **상품이나 서비스**의 **가치**를 전달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을 활용하여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한다.

 

 **러셀브런슨이란 누구인가**: 러셀브런슨은 세계적인 마케팅설계자이자, **클릭퍼널스**라는 인터넷 마케팅 소프트웨어 회사의 공동창업자이다. 러셀브런슨은 **온라인 비즈니스**와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여러 책을 저술하였으며, 수백만 명의 사업가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다. 러셀브런슨은 자신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사람들이 자신의 비전을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12살때 우연한 티비광고를 본후 마케팅에 대해 급격한 관심을 보였다.

이때부터 직접 찾고 그들이 어떻게 광고를 하는지 개념을 정리하게 된다. 그들이 보내는 수많은 정크메일 들을 받으며 마케팅법을 배우게 된다. 

 

대학생이 되어 지난 정크메일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유햇다.

우린 보통 이런메일들은 보자마자 쭉쭉찢어서 버리기 일수인데. 역시 고수는 다르다. 이것들을 꼼꼼하게 다 읽고 어떤방식을 취하는지 몸소 배우게 되었으니말이다.

 

 

대학생이 되서 좀더 마케팅공부를 하게되는 게기를 만나게 된다.

 

어릴쩍 방식과는 조금 달라진게 바로 도구다. 도구만 변했을뿐 마케팅 비법은 똑같이 적용되엇다.

 

 

이 그림의 6가지는 한마디로 우리가 모두 해야하는것들이라는 것이다.

이중에 팟케스트와 페이스북 빼고는 현재 다 하고있는것. 

 

그럼내가 팟케스트와 페북을 공부해야할 필요성이 있는지 더 책을 읽어봐야겠다.

자 이제 시작이다.

 

러셀브런슨은 우리에게 유행하는 걸 알려주는게 아닌 그 안에 있는 비법을 말하려한다. 

이것은 유행을 따르지않는다. 

10년 20년 30년이 가도 변하지않는 마케팅 비법을 전하려 한다.

 

렛츠 고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