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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서 리딩으로 리드하라

92일, 비밀의 공식, 나의 고객, 꿈의 고객, 세일즈 퍼널

by 그릿쏘울 2023. 8. 22.

 

비밀의 공식, 나의 고객, 꿈의 고객, 세일즈 퍼널 

오늘도 러셀브런슨의 마케팅 설계자를 파헤쳐 봅니다.

 

어제 포스팅에서는 후크, 스토리,제안의 실제 예를 들어봤죠?

600달러자리 아이폰을 75만달러에 파는 기술이었죠.

와 정말 대단했어요.

물론 어캐 보면 그사람이니깐? 하는 생각도 하게 됩니다만.

내겐 그런 유명한 사람도 없고, 대단한 프로그램도 없고, 비싸게 파는 정보도 없죠.

 

그럼 난 어떻게 팔수있을까?

 

계속해서 러셀의 이야기를 들어볼게요.

 

세일즈 퍼널

 

세일즈 퍼널의 각단계는 모두 후크, 스토리, 제안이 있어야한다.

광고, 이메일, 랜딩페이지, 상향판매, 웨비나, 전화통화등 모든 단계에 후크, 스토리, 제안이 들어있는지 살펴본다.

 

만약에 뭔가 잘 안되고 있다면 ?? 이세가지중 한가지라도 잘못되있기 때문이다. 

 

이 프레임 워크는 모든 온라인 사업의 성공여부를 좌우하는 핵심이다.

그래서 러셀은 앞으로 이 세가지 프레임 워크를 어떻게 만드는지 방법을 알려준다.

 

이제부터가 중요한 부분인것같다.

우린 이런 기술이 부족해서 자꾸 헤맨다. 여기저기 강의를 듣거나 돈을 소비한다.

지금껏, 러셀이 이야기하는것을 이제좀 이해가 간다.

 

다음 러셀이 제공하는 비싼 정보를 흡수할수있을지 문제긴 하지만 말이다.

 

온라인 기업의 3가지종류

 

1. 물리적인 제품판매: 물건, 배송가능한 제품들. 

2. 정보제품 판매: 무형의 제품, 강의. 강연자. 코치.컨설턴트, 디지털강좌, 회원제사이트, 등등. 

3. 서비스 판매: 식당, 병원, 시술소, 부동산중개업, 금융업체등등. 

 

이렇게 세가지다.

높은 가치를 담고 있어서 가치에 비해 오히려 저렴하다고 소비자가 인식할 만한 제안을 만든다면????

높은 가치를 담고 ,, 그것보다 저렴하다고 생각하게 만들어라.

일반적으로 하는 그런 방법이 역시 답인건가?

 

000 책자 [ 50만원]

000코칭 [100만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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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만원] 의 가치를 담은 나의 강의는 50만원입니다.

나도 이런방법으로 접근을 해야하는 것이다. 

이건 그냥 불문률이다. 

참 싫어도 해야하는 마케팅 방법,,,, 이건가 보구낭....

 

그럼 나는 어떻게 만들것인가?

나의 가치를 어떻게 높힐것인가???

이걸 해결해야한다. 

 

내가 제안한 가격에 10배이상의 가치를 전달하라. 

그럼 나는 어떤 제안을 할것인가

10배이상의 가치를 주는 콘텐츠, 아이템은 무엇일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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