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공식, 하루 컨설팅비 1억 , 어떤 곳에든 적용되는 공식
비밀의 공식 프레임 워크단계
이 질문은 하루 컨설팅비 1억에서 해주는 질문과 동일하다. 이 비밀공식 3가지의 가치는 1억이다.
그러니 주의깊게 봐야할것이다.
비밀공식 질문 3가지
1.당신이 꿈에 그리는 고객은 '누구인가?
만일 당신이 꿈에 그리는 고객(아침에 잠에서 깰 때마다 생각만 해도 일을 하고 싶은 마음에 힘이 불끈 솟는 그런 고객이 있다면, 그런 고객은 어떤 유 형일까? 고객의 유형을 더 구체적으로 특정하면 할수록 이런 고객을 찾 는 일도 그만큼 더 쉬워질 것이다.
2 .그 고객은 '어디에 모여 있는가? 그런 고객이 어떤 사람인지 알고 난 다음에 밟아야 할 단계는 그 고객 이 '어디에 숨어 있는지 알아내는 것이다. 이 사람들은 온라인상에서 주 로 어디에서 시간을 보낼까?
그곳을 정확하게 특정할 수 있을 때 그들을 세일즈 퍼널로 유도하는 일은 한결 쉬워진다.
3. 고객을 찾았다면 그 고객의 관심을 사로잡을 '미끼'를 던져야 한다.
그들과의 관계를 맺어나갈 ' 스토리'를 들려주고 , 내가 제안하는 사품에 대해서 고객이 인지하는 가치를 높여야한다.
4. 그 고객을 위해 만들수있는 독특한 결과'는 무엇인가?.
고객이 찾는 결과를 제공하려면 나는 무엇을 해야하는가? 당신의 제품을 원한다기보다는 본인이 얻어갈 결과물을 원해서다. 고객에게 한층 더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그들의 삶을 진정으로 바꾸어 놓을 결과를 주기 위해서 당신이 더많은 가치를 제공하고자한다면 과연 어떤 과정을 거쳐야 할까?
위 4가지의 간단한 질문은 기본적인 틀이다.
또한 러셀브런슨이 컨설팅작업을 하면서 의뢰인에게 하는 질문과 똑같다.
이 퍼널과 스크립트를 온전히 이해하도록 돕는 대가로 하루 10만달러 [ 1억]을 받는다.이만한 가치가 바로 여기에 있다.
러셀은 우리에게 이 책에서 가르쳐주는것을 열심히 익히라고 말한다. 마치 우리가 러셀에게 1억을 준것처럼말이다.
잘 익힌다면 그만큼의 컨설팅 비용을 내고 러셀에게 개인적으로 컨설팅을 받은것과 다름없고 우리는 전보다 훨씬더 많은것을 얻어갈것이라고 말한다.
다음페이지부터는 '비밀의 공식'이라고 부르는 과정을 자세히 살펴보자.
그럼 다음에 만나자.
빠이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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